한국에서 병나면 돈타작, 늙어서 중병이면 노인 요양시설로 고래장?

 

대한민국에서 병이나면, 그야말로 돈 타작하는 겁니다. 

병원에 몇 주만 입원해야 한다면 몇 백만원 정도는 그냥 날아갑니다.  건강 보험이 있어도 다른 보험이 있어도 병원비를 충당하는데 어려움이 많지요,

거기다 간호를 위해 병원에 오가야 하는 가족들의 고충은 또 뭘로 보상 받을수 있을까요? 재력이 든든한 가정이라면 큰 어려움이 없겠지만 먹고살기 힘든 서민들에겐 정말 어려움의 피박을 쓴다 해야 할까요!

잘 사는 사람들은 병이 자주 나지도 않아요. 좋은 환경에서 살고, 먹는것도 없는 사람들 보다 잘먹을 수있으며 좋은것만 골라서 먹으니 아무래도 없는사람들 보다 건강 하게 살 수있는 확율이 높겠지요.

없이 사는 사람들은 가족들 생계유지에 먹을것 제데로 못먹고, 좋은 환경에서 산다는건 더욱 힘들고 그러다 보면 병도 자주나는건 사실일겁니다. 아픈데도 병원비가 아까워 참고 지내다 보면 병원에 입원해야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한다고 해요. 호미로 막을걸 가래로 막는다나요. 호미로 막을줄 몰라서 안 막은거라면 말 할 필요가 없겠지만 그럴 여유가 없어 견디다 보니 더 큰일이 나는겁니다. 

그러나 노화로 인한 병은 무엇으로 막겠어요, 노화와 함께 오는 많은 질병들, 관절이 쑤시고 아픈것, 심하면 관절염이 되기도 하고, 골 다공증으로 아픈것, 그런거 왜에도 노인들에게 오는 치매 현상이나 저림현상. 그렇다고 노인이 되기전 장년 세대는 괜찮은가요? 열심히 일하느라 피곤해진 몸은 여러군데가 위험요소에 항상 노출되어 있지요. 그러다 아프면 병원행, 감기 몸살 정도라면 그런데로 넘어가겠지만 좀 큰 일로 다치거나 아프면 돈으로 해결하는수 밖에 없는 한국입니다.

그래서 아프지 말아야지요. 건강해야지요.

그와중에도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늘 익히고 실천하며 사시는 동안은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또 본의 아니게 병이나서 병원의 가료를 받으시는 분들은 병원 처방의 몇배속 빨리 낳기를 기원합니다. 그래서 돈도 덜 들어가면 더욱 좋겠지요.

빨리 낳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시면 연락하십시오.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먼제 건강에 이상이 오는 것은 사고를 제외하면 모든 질병인데 대부분 내부기관의 문제로 시작 됩니다.

음식을 먹는 입을 시작하여 배설을 하는 대장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배탈한번 안하고 산다면 그사람은 두말할 필요없는 건강한 사람입니다. 숨을 쉬는 기관에서 폐까지 엮시 또 하나의 기관입니다. 내부 기관의 문제는 환경에 의해서 문제가 올 수도 있고 먹고 마시는데서 문제가 올 수도 있습니다.

문화 생활을 하는 사람이 옛날 선인들처럼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산되는 음식과 물 그리고 공기를 기대 할 수 없는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따라서 많은 질병들과 싸우며 살아야 하는데 의약품과 건강에 좋은 기능식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기에 너도 나도 건강 기능식품을 만들어 팔고 사 먹고 하게 되는 것입니다.

수많은 기능식품과 몸에 좋다는 약들이 매일 같이 쏟아지지만 대부분이 효과는 아주 적고 돈만쓰게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몸에 좋은 것 두가지만 추천합니다.

건강하려면 우선 장 기능이 좋아야 한다는건 이제 아셨을테니 설명은 그만하고, 에이일이백 (AL-200)입니다. 장 기능은 모두 책임지는 에이엘이백을 기억하십시오. 또하나는 치매 같이 위험한 중병을 예방하는 프로탄딤입니다.

그리고 건강하세요!

건강을 위한 스포츠 신종 스쿠터 비디오보러가기/Video Single 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