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DIABETES)

 

(위의 사진을 크릭하시면 더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뇨에 관하여 논하기 이전에 몇가지 이야기를 하고 갑시다.

대한민국은 채식국가였으며 실질적으로 예전에는 육식을 자주 할 수 없는 생활 환경이 었습니다. 생활 정도가 낳아져 이제는 잘먹고 잘사는 나라가 되었다 하는데, 사실은 온갖 더러운 질병이 난무하고, 세계에서 당뇨환자가 가장 많고 다음으로 암 환자가 많은나라, 노인성 질환으로 가장 무서운 치매가 가장 많이 발병하는 이상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당뇨를 가진 사람 수는 집계된 한국인 만도 320만명이 넘어섯고, 그로부터 여러 가지 합병증이 있으며, 망막의 문제발생으로 시력을 잃거나 혹은 환자와 발이나 손가락등 모세 혈관 폐쇠 현상으로 발가락 등에 종기처럼 부종이 생긴후 치료가 안되어 썩어들어가 절단 시술을 받아야 하는 사람이 그증 10% 정도 된다고 하며 그로 인하여 정상 수명을 유지하지 못하고 사망하는 사람은 환사의 5% 정도가 된다는, 중대한 질병으로 생각되어야 할 일이지만 사실상 알고나면 조금의 습관만 고치면 편한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 당뇨이기도 합니다.

또한 당뇨를 막는 방법을 알고 생활 방법을 고치면 고혈압도 사라지고, 물론 아주 무섭다는 암도 예방이 되며, 특히 갱년기 장해의 예방이나 노인성 질환으로 가장 무서워 하는 치매또한 방어가 가능해 진다는 점을 안다면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상식으로 배워야할 생활 지식중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당뇨에 관해서 우선 몇 가지의 질문을 해봅니다.

당뇨는 병이라 생각하십니까?

당뇨는 완치가 안 된다고 믿습니까?

당뇨라는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하시거나 처방 받아서 낳았습니까?

몸이 축나거나 피로가 겹치고 하여 합병증을 걱정하십니까?

물론 당을 치유 하실 수 없는 분들도 있으며 그럴 만한 이유도 있습니다. 그는 당분 조절을 해주어야 하는 기관에서 인슐린이라는 물질을 아예 생산해 내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럿을 경우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당뇨를 가진 분들은 부분적으로 인슐린을 체내에서 생산하지만 필요 양 만큼 공급을 하지 못하여 음식물의 섭취 시 여러 가지의 영양소에서 힘이 되어주는 당분의 분해를 완전히 하지 못하여 당분이 혈액으로 들어가 혈액의 점도를 높이고 끈적거리는 상황을 만들어 모세혈관의 혈액 순환을 막아서 세포의 활동을 저지하여 합병증을 유발 하는 것입니다.

이런 문제들은 체질의 문제 또는 환경의 문제 생활 방식의 문제들로 치유를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정상적인 혈당치로 돌아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분명히 있습니다.

쉽게 설명을 하면 사람이 길을 가다가 다른 길로 잘못 들어설 수 있습니다. 분명히 되 돌아 올 수 있다는 거죠. 다른 이야기로 한다면 태어날 때 건강하게 태어났다면 건강하게 살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병원을 다녀 보았고 의사의 처방을 받아본 것이 한 두 사람이 아니고 수많은 의학계 연구진 박사들이 수 십 년간 연구를 하고 있으나 답을 찾지 못했다고 결론 지었는데 무슨 이상한 말을 하냐고 하시겠지요. 모든 의사가 당뇨는 치유가 안되고 그냥 그 상태에서 더 발전하지 않고 합병증에 걸리지 않고 관리하며 평생을 살아야 한다 하는데 무슨 수로 고치겠느냐 하고 있다고 하시 겠지요?

그러나 분명히 고쳐집니다. 체질이 이미 오래 전에 변형되어 근본적으로 혈당 조절을 할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 고쳐집니다.

시간만 교육을 받으세요, 그리고 가정에서 리모트 받으며 치유 하세요. 체질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병원에 다니시는 분은개월이면 병원을 안 다니실 것이고 약물 투여를 받으시는 분은 1년정도 지시에 따르면 약물까지 끊으실 것입니다. 당뇨퇴치 교육을 받는데로 시작해 보시고 올바른 방법이라고 판단되면 본인 스스로 계속하시는 것입니다.

시간 교육받고 당뇨를 조절하고 혈당치를 제자리로 돌릴 수 있다면 기적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적이 아닌 사실이 중명되었고 이미 방송에서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영리목적의 광고라는 말을 듣기 싫어서 방송분은 여기에 올리지 않습니다.

본인 또는 가족께서 당뇨로 걱정하시면 바로 연락 하세요. 사실상 당뇨를 제대로 관리를 못하면 합병증으로 사망에 이르기까지 하는 무서운 병으로 둔갑 할 수도 있지만 제대로 알면 별거 아닌 것이고. 의사 분들이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약물투여 또는 인슐린 주사를 맞으라 하지만 원천적인 방법은 아니란 것을 분명히 하여 둡니다. 당뇨 없는 본인 자신의 건강과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몇시간 강의을 듣는 것에 인색하지는 말아야 할 것이며. 평생 건강을위해 조금의 투자는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물론 당뇨퇴치를 하는 Program은 건강상태를 최적화 하므로서 각종 질병이 함께 예방되고 암 종류또한 예방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건강하여 가정의 행복을 지킬 것이냐 가족 모두에게 걱정을 끼칠 것이냐 이 모든 결정은 본인이 해야합니다.

 

혈당 수치 채크

인슐린투여

합병증 발생 발까락 족부

합병증 족부 심한 상태

당뇨 증가 추이

족부 발 바닥 괘사

아주 심하게 진행된 합병증 (외국인)

 당뇨 증세알아보기 건강을 위한 스포츠 신종 스쿠터 비디오보러가기/Video Single Type